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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리틀 포레스트>, 이야기 및 캐릭터, 원작 소설과의 차이점

by 조이빌리지 2024. 6. 20.

리틀 포레스트 (2018)

1. 영화 이야기 소개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거대한 삶의 번잡함과 번잡함에 지친 기획자 혜원이 자신의 생가로 돌아가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서울에서의 삶에 압도되고 환멸을 느낀 혜원은 총사와 무령기의 회상이 있는 전라북도 정읍으로 향합니다. 이곳은 고요한 시골 환경으로 그녀가 갈망하는 평화와 평온을 제공합니다. 그녀가 무령기를 보낸 집으로 돌아온 혜원은 조선업과 요리를 통해 자신을 재발견하는 여행을 시작합니다. 오프닝 장면들은 지각 생활, 거대함과 함께 우아하게 다른 모습을 그리고 점차 혜원의 변신을 보여줍니다.

혜원이 시골에서의 삶을 시작하면서, 영화는 그녀의 일상을 섬세하게 묘사합니다. 그녀는 자연으로부터 구성 요소들을 모으고, 화를 내며, 수동적인 반영의 단순한 행복을 즐깁니다. 영화는 혜원이 어떻게 과거의 부상을 치유하고 그녀의 반영을 통해 사람들과 다시 연결되는지를 복잡하게 묘사합니다. 그녀는 이웃들과의 관계를 재건하고, 총사들과 재회하며, 한 번의 상처를 점진적으로 치유하며, 필멸의 연결을 통해 삶의 의미를 변화시킵니다. 그 과정은 진정한 위로와 평화가 자연과의 관계와 집에서 요리한 음식의 작은 매너로부터 온다는 의사소통을 강조합니다.

영화가 진행됨에 따라 혜원은 자신이 선택한 삶의 의미와 방향에 대해 깊이 고민합니다. 한때의 잘못된 계산과 부상을 딛고 자연과의 유대감을 통해 점진적으로 자신감과 평화를 찾습니다. "작은 목재"는 목회 생활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관찰자들을 초대하여 거대함과 시골 생활을 비교함으로써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돌아보게 합니다. 사람들과 함께하는 단순한 반성과 소중한 순간들을 통해 영화는 혜원의 새로운 아침을 격려하고 팔로워십이 자신의 "작은 목재"를 변화시키고 내면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여행을 시작합니다.

 

2. 캐릭터

주인공 혜원은 거대함 속에서 그녀의 삶에 대한 강한 피로감과 고립감으로 묘사됩니다. 김태리가 연기하는 혜원은 삶의 연속된 도전 끝에 시골에 있는 그녀의 생가로 돌아가기로 결정하는 젊은 여성입니다. 그녀의 여행은 성조 발견과 수리 중 하나입니다. 목회 환경에서 그녀는 뿌리와 다시 연결되어 축산과 요리와 같은 컨디셔닝에 참여하여 한 번의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치유하는 데 점진적으로 도움을 줍니다. 그녀의 캐릭터는 삶의 단순한 매너에서 고통을 헤쳐나가고 위안을 얻는 조용한 힘으로 묘사됩니다.

혜원의 나이가 없는 친구 진(Jin)은 문소리(Moon Sori)가 연기합니다. 진은 혜원의 삶에서 따뜻하고 배려심 있는 존재로 혜원이 그녀의 삶을 재건하기 위해 지나갈 때 지지와 이해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우정은 시간의 시험에 저항해온 깊은 신뢰와 우정을 보여주는 영화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진의 캐릭터는 혜원의 여행에 안정감과 편안함을 가져다주며, 그녀의 학업과 두려움에 대한 건전한 판단판 역할을 자주 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인물은 정유미가 연기한 혜원의 전 남자친구 재희입니다. 그의 캐릭터는 혜원의 이야기에 복잡함을 더하며, 고통의 근원이자 그녀의 역사와 연결된 실타래를 나타냅니다. 그들의 관계는 결정되지 않은 감정과 회상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의 존재를 혜원이 치유하는 길에서 가슴 아픈 요소로 만듭니다. 재희의 캐릭터는 사랑, 상실, 그리고 연민의 주제를 탐구하는 데 도움을 주며, 영화의 감정적 깊이에 기여합니다.

초기에, 나라의 양육 측면을 상징하는 이재인에 의해 연기된 현명한 늙은 이웃이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혜원에게 실질적인 조언과 역사에 대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관계를 통해 영화는 공동체의 중요성과 자연에 가까이 살면서 생기는 날짜 없는 지혜를 강조합니다. 이 캐릭터의 존재는 목회 생활의 단순함 속에서 평화와 목적을 변화시키는 영화의 주제를 강화합니다.

 

3. 소설과의 차이점

이케하타 우미의 원작 소설 '리틀 포레스트'는 기획자 혜원의 내면적인 하랑어와 감성적인 지리를 깊이 파고듭니다. 영화와 달리 소설은 혜원의 학문과 성찰, 목회생활의 민감한 주객들을 상당 부분 끌어안은 채 좀 더 성찰적입니다. 서사 방식은 혜원의 정신과 졸업적인 치유 과정에 대한 친밀한 고찰을 제공하며 좀 더 반성적입니다. 소설의 속도가 느려 등장인물들의 내면세계와 기획자의 감정 상태의 미묘한 변화를 더 깊이 있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정지아 감독의 영화 각색은 더 시각적이고 서사 중심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그것은 혜원의 여행의 본질을 유지하지만, 영화는 아름다운 지리, 축산 행위, 그리고 목축 생활의 협력적인 측면과 같은 시골에서의 그녀의 삶의 외부적인 측면에 더 초점을 맞춥니다. 영화는 시각적 거짓말쟁이가 감정적인 굴곡을 보완한다는 것을 암시하면서, 더 역동적인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 소설의 내성적인 부분 중 일부를 압축합니다. 이러한 초점의 변화는 소설의 더 조용하고 더 감정적인 순간들 중 일부가 자세히 묘사되기보다는 간소화되거나 시각적으로 표현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화 속 인물들 또한 소설과 비교했을 때 약간의 차이를 보이며 묘사됩니다. 핵심적인 역동성과 연결이 완벽하게 유지되는 동안, 영화는 캐릭터 관계를 향상하기 위해 시각적이고 대화 중심적인 기초를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혜원의 친구인 진의 영화 해석은 그녀의 지지와 두 총사 사이의 유대감에 구멍을 내는 신선한 장면들로 약간 더 눈에 띄는 부분이 주어집니다. 또한, 재희의 캐릭터는 시각적으로 그리고 감정적으로 설득력 있는 혜원과의 관계에 층을 더하면서 약간 더 뉘앙스로 묘사됩니다.

마찬가지로, 영화는 소설의 주제적인 기초를 영화적 형식에 맞게 각색합니다. 그것은 나라의 시각적 아름다움과 소설의 중심이지만 영화 속 밴에 가져온 음식과 자연의 민감한 손님들을 강조합니다. 이러한 각색은 이야기를 더 광범위한 팔로워십에 더 쉽게 접근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음악, 촬영 및 공연을 통해 정서적 영향을 향상합니다. 따라서 혜원의 여행을 묘사하는 영화는 소설의 정신에 충실하고 영화의 시각적 거짓말쟁이 힘과 책의 내성적인 깊이를 혼합하여 영화라는 매체에 독특하게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