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화 에피소드 소개
"인사이드 아웃 2"는 라일리가 15살에 10대 시절을 탐색하면서 그녀를 따라갑니다. 고등학교에 입학하는 것은 새로운 도전과 손님을 가져옵니다. 그녀의 마음속에는 원래의 감정인 기쁨이, 슬픔이, 버럭이, 소심이, 까칠이와 함께 불안이, 부럽이, 따분이, 당황이와 같은 새로운 감정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감정은 불안과 함께 라일리의 복잡한 감정 지리를 관리해야 하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라일리는 새로운 총사를 만들고, 하키 소대에 합류하며, 그녀의 새로운 지형에 적응하고 성장하는 동안 다채로운 조건에 참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환경과 사람들은 라일리에게 혼란을 느끼게 하고, 불안과 욕심과 같은 감정은 더 두드러집니다. 불안은 적응하는 능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며, 특히 하키 게임에서의 그녀의 성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여행 동안, 라일리는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관리하는 것을 배워야 합니다. 그녀는 총사와의 갈등과 화해에 직면하고 부모님과의 관계를 탐색하며, 모두 그녀의 특별한 성장에 기여합니다.
결국, 라일리는 자신의 감정과 화해하고, 그것들을 이해하고 받아들입니다. 하키 실패와 친구 갈등에 대한 그녀의 손님들을 통해, 그녀는 더 깊은 어조로 마음 챙김을 얻고 자신의 모든 감정의 중요성을 깨닫습니다. 영화는 감정의 중요성과 복잡성을 강조하면서, 라일리의 성장 여행을 자신의 감정과 함께 묘사합니다. 그녀가 새로운 지형에서 길을 찾으면서, 라일리는 자신의 감정을 긍정적이고 건강한 방식으로 다루는 것을 배웁니다.
2. <인사이드 아웃 2> 캐릭터
"인사이드 아웃 2"에서는 첫 번째 영화의 등장인물들이 돌아오고, 라일리의 증가하는 감정적 복잡성을 반영한 몇 가지 새로운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Amy Poehler가 여전히 기쁨이를 키웁니다. 영웅적이지 않은 감정으로서, 기쁨이는 상서로운 상태로 남아있고 라일리를 행복하게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쁨이는 라일리의 행복으로부터 추상적인 다른 감정들의 영향을 받아들이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필리스 스미스(Phyllis Smith)에 의해 길러진 슬픔이는 라일리가 더 불안한 몸짓을 처리하는 것을 계속 돕습니다. 슬픔이는 라일리가 자신의 고뇌와 실망의 열정을 표현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Lewis Black의 목소리와 함께 버럭이는 여전히 라일리의 좌절과 분노의 열정을 지배합니다. 그의 존재는 하키 게임에서와 같이 라일리의 더 폭력적이고 경쟁적인 순간들에서 특히 두드러집니다.
이제 토니 헤일에 의해 길러진 소심이는 빌 헤이더가 처음 연기한 부분을 이어받습니다. 웅장한 감정으로서, 소심이의 주요 기능은 라일리를 실제적이고 상상적인 문제로부터 보호하는 것입니다.
리자 라피라(Liza Lapira)가 제기한 까칠이는 2편에서 민디 칼링(Mindy Kaling)을 대체합니다. 녹색 감정인 메스꺼움은 달갑지 않은 자극제와 사회적 상황에 대한 라일리의 본능적인 반응을 처리합니다.
여기 라일리의 감정 소대가 새로워졌어요 몇 가지 신선한 감정들이 있습니다.
마야 호크(Maya Hawk)에 의해 제기된 불안이는 중요한 새로운 추가 사항입니다. 이 오렌지색 감정은 라일리에게 부정적인 문제를 피하기 위해 상황을 악화시키는 경향이 있으며, 종종 친절과 스트레스가 증가하는 국가로 이어집니다.
Ayo Edebiri가 연기한 부럽이는 다른 사람들이 가진 효과에 대한 라일리의 갈망을 이끄는 청초한 감정입니다. 욕심은 라일리가 자신을 또래들과 비교하고 자신의 삶에서 부족하다고 인식하는 것을 위해 노력하도록 강요합니다.
아델 엑사르코풀로스에 의해 길러진 따분이는 라일리의 열정과 객관성을 표현합니다. 이 인디고 감정은 종종 모욕감이나 열정 부족으로 상황에 반응하며, 진보를 향한 십대의 경향을 반영합니다.
폴 월터 하우저(Paul Walter Hauser)가 연기한 당황이는 라일리의 음색에 대한 열정을 촉발하는 핑크빛 감정입니다. 라일리가 노출되거나 어색해하는 순간 그의 역할은 중추적입니다.
현재 켄싱턴 탈먼(Kensington Tallman)에 의해 길러진 라일리(Riley )는 이러한 모든 감정을 담고 있는 중심 인물입니다. 15살로서 라일리는 고등학교, 제뮤틀리히킷(Gemütlichkeit), 그리고 하키에 대한 그녀의 열정의 복잡성을 탐색합니다.
이 캐릭터들은 함께 라일리가 10대로 접어들면서 내면의 세계를 역동적이고 진화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3.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픽사" 분석
"인사이드 아웃 2"의 창시자인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생명력과 거짓말쟁이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법으로 유명합니다. 1986년에 혁신을 일으킨 픽사는 루카스 필름의 컴퓨터 부서의 일부로 시작한 후 애플의 공동 설립자인 스티브 잡스의 후원을 받아 독립 회사로 분사되었습니다. 픽사는 2006년에 공장을 인수한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부속 회사입니다.
픽사는 컴퓨터가 생성한 이미지(CGI)를 포인트 영화에 선구적으로 사용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픽사의 첫 번째 주요 성공은 세계 최초로 완전히 CGI로 증폭된 포인트 영화인 "토이 스토리"(1995)였습니다. 존 라세터 감독의 "토이 스토리"는 활력과 거짓말쟁이에 대한 새로운 규범을 세웠고 픽사를 생명력 의지의 주요 플레이어로 확립시켰습니다. 이러한 성공은 "니모를 찾아서"(2003), "인크레더블"(2004), "라따뚜이"(2007), "월-E"(2008), "업"(2009), 그리고 "토이 스토리 3"(2010)을 포함하여 비평가들의 인정을 받고 상업적으로 성공한 일련의 영화들로 이어졌습니다.
픽사의 영화는 그들의 감정적 깊이, 복잡한 캐릭터, 그리고 보편적인 주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각각의 영화는 일반적으로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에게 매력적인 복잡한 이야기들을 탐구합니다. "인사이드 아웃 2"의 전신인 "인사이드 아웃"(2015)의 경우, 어린 소녀의 마음의 내면에 파고들어, 그것들이 그녀의 몸짓과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묘사하기 위해 그녀의 감정을 자극합니다. 이 영화는 많은 픽사의 작업장과 마찬가지로 창의적인 거짓말쟁이와 감정적 공명으로 결정적인 태양에 들어갔습니다.
기술적인 측면에서 픽사는 끊임없이 생명력 발전의 밴에 서 왔습니다. 이 공장은 CGI 사진의 확실한 표준이 된 생명력 소프트웨어인 렌더맨을 자체적으로 개발했습니다. 생명력에서 가능한 것의 경계를 허물겠다는 픽사의 의지는 전 세계적으로 숭배에 계속해서 깊은 인상을 주는 시각적으로 놀라운 영화로 다시 빛을 발했습니다.
픽사의 창조적 과정은 재능 있는 감독, 펜, 애니메이터, 성우로 구성된 소대를 포함하여 대체로 협력적입니다. 이 공장은 발명과 창의 문화를 조성하여 소대가 함정에 빠져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하도록 장려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유머, 마음, 전문적인 탁월함의 균형을 맞추는 독특한 필모그래피로 이어졌습니다.
전반적으로,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활력의 선두주자일 뿐만 아니라 거짓말쟁이의 식민주의자이기도 합니다. 각 영화마다, 그들은 아주 감정적인 위치에서 울려 퍼지는 설득력 있는 묘사와 슬라이스 에지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관객들을 사로잡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인사이드 아웃 2"는 격동의 십대 시절 동안 치명적인 감정의 합병증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면서 이 전통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됩니다.